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 VPN으로 해외에서 한국서버 접속하는 방법


배틀그라운드는 뭐 올해도 최고의 게임으로 자리잡을 듯 하네요.. 사용자가 어마어마하고 해외 유저들의 평가도 상당히 좋죠. 중독성도 상당하고 ㅋㅋ 쫄깃한 그 긴장감을 잊지 못해서 매일 게임방 출근하게 만듭니다. 친구들끼리 하면 더 재미나구요.




해외 서버가 재미가 없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배틀그라운드를 굳이 해외에서 한국 서버로 접속해서 한국인들과 게임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꽤 많으신 것 같습니다.(조금이라도 더 쉬운 해외서버가 재미있지 않나요? ㄷㄷ 말이 안통하시는 분들은 불편하시겠지만)


각자의 상황이 다를테니 해외에서 배틀그라운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중국쪽은 핵이 많은것을 보니 아직 안막힌것 같은데 나중에 중국 배틀그라운드 접속 차단되면 같은 방법으로 해보세요.




다들 아시겠지만 유일한 해책은 유료 VPN 입니다.

무료 vpn은 안되냐구요? 여러가지 공짜 vpn 써보신분들은 이미 경험해보셨겠지만 이유는 크게 3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속도가 느리다.. 이것만으로도 일단 탈락.

접속 유지가 불안정하다.

무료는 무슨 돈으로 운영한다? 여러분 개인정보 팔아먹은 돈으로~!


마지막 3번째도 매우 중요하죠.. 잘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일거에요. 하지만 내가 그런 서비스를 운영하는 회사 사장이라고 생각해보시면 매우 간단합니다.


엄청난 데이터를 유발하는 vpn을 어떻게 공짜로 제공할까요?




딱 게임만 하실거라면 좀 저렴하고 높은 보안성능은 기대할 수 없지만 속도는 꽤 쓸만한 VPN으로 가시면 됩니다.


게임도하고, 이것저것 다용도로 쓸거다 하시면 그냥 좋은걸로 가시는게 좋죠.


저는 딱 두가지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인거 가고싶다 = Express vpn

  • 속도가 적당히 빠르고 좀 더 저렴하게 가고싶다 = Nord VPN


그런데 두번째는 속도 편차가 좀 있습니다. 오르락 내리락...




핑(Ping)이 얼마나 나오는지는 잘 모르실텐데요.


[배틀그라운드 해외접속 방법] 이 글을 참고해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